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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셉익스텐션

DESCRIPTION

Product Feature

  • NW:209kg

  • 크기:1140×1100×1400mm

  • 패킹 크기: 1620×820×320mm

  • 무게 더미:96kg+4.6kg

    삼두근 트레이너의 필수 동작:

    1. 삼두근 트레이닝 장비에 앉고 웨이트를 선택합니다. 

    2. 팔의 뒷면(삼두박근)을 트레이너의 뒷판에 놓고 손바닥이 서로 마주보도록 핸들을 잡습니다. 이것은 작업의 시작 위치입니다. 

    3. 숨을 내쉴 때 상완삼두근 풀다운 핸들을 수축합니다. 하단 위치에서 피크는 1초 동안 축소됩니다. 팁: 팔뚝만 움직입니다. 상완은 움직이지 않고 항상 뒷판에 기대어 있어야 합니다.

    4. 천천히 시작 자세로 돌아가면서 동시에 숨을 들이마신다. 

    5. 위는 완전한 조치입니다. 권장되는 횟수만큼 작업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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