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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딥어시스트

DESCRIPTION

Product Feature

  • 북서:304kg

  • 크기: 1200×1100×2200mm

  • 패킹 크기: 2270×820×420mm

  • 무게 더미:96kg+4.6kg

    단일 평행봉 운동기 상지 굴곡 및 확장:

    가로 막대:   

    1. 다리를 모으고 체중을 지탱할 수 있도록 웨이트 보드에 무릎을 꿇습니다. 손으로 백핸드 그립을 사용하십시오. 그립의 너비는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어야 합니다. 팔은 완전히 펴야 합니다. 이것은 작업의 시작 위치입니다. .

    2. 몸을 곧게 펴고 광배근을 수축하여 몸이 최대한 올라가고 팔꿈치가 아래로 향하도록 합니다.

    3. 팔이 완전히 펴지도록 천천히 이완하십시오. 이 작업을 지정된 횟수까지 반복합니다.

    수평 한 막대: 

    1. 팔을 곧게 펴고 팔꿈치는 고정되지만 고정되지는 않으며 몸은 이중 기둥보다 높습니다.

    2. 숨을 들이쉬며 천천히 몸을 내립니다. 상체는 똑바로 세우고 팔꿈치는 몸에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삼두근을 더 잘 운동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팔뚝과 팔뚝이 90도 각도가 될 때까지 몸을 내립니다.

    3. 그런 다음 숨을 내쉬며 삼두근을 수축시켜 몸을 다시 시작 위치로 밀고 지정된 횟수만큼 동작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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