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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스트 프레스

DESCRIPTION

Product Feature

  • 무게: 229kg

  • 크기:1500×1100×1630mm

  • 패킹 크기: 1720×1120×520mm

  • 무게 더미:96kg+4.6kg

     

    앉은 자세에서 체스트 프레스의 기본 동작:

    1. 체스트 푸셔에 앉아 적절한 중량을 선택합니다. 등을 의자 등받이에 바짝 붙이고, 발로 땅을 밟고,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손바닥은 아래로 향하게 합니다. 팔꿈치를 몸 양쪽으로 벌리고 팔뚝을 앞으로 향하게 한 다음 팔을 앞으로 곧게 펴십시오. 이것은 작업의 시작 위치입니다.

    2. 팔을 천천히 구부리고 손을 뒤로 뻗으면서 동시에 숨을 들이마신다. 가슴이 한계까지 늘어날 때까지 돌아올 때 제어 강도에주의하십시오. 

    3. 그런 다음 팔을 빨리 펴고 손을 앞으로 밀면서 동시에 숨을 내쉬십시오. 

    4. 위는 완전한 조치입니다. 권장되는 횟수만큼 작업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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