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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딩카프레이즈

DESCRIPTION

Product Feature

  • 무게: 220kg

  • 크기: 1380×1100×1830mm 

  • 패킹 크기: 1920×820×420mm 

  • 무게 더미:96kg+4.6kg

    스탠드 종아리 트레이너의 동작:

    1. 키에 따라 패드 바 또는 리프트 힐 머신을 조정하십시오.

    2. 발끝이 안쪽 또는 바깥쪽을 향하도록 어깨를 쿠션 아래에 놓습니다.  

    3. 숨을 내쉬며 발과 발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발목을 최대한 높이 들어 종아리 근육에 힘을 줍니다. 항상 무릎을 움직이지 않게 유지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할 때 항상 구부리지 마십시오. 발뒤꿈치를 내리기 시작하기 전에 이 근육 긴장 자세를 1초 동안 유지하세요.  

    4. 숨을 들이마시면서 천천히 시작 자세로 돌아가 발뒤꿈치를 내리고 종아리가 펴질 때까지 발목을 구부립니다. 

    5. 위는 완전한 조치입니다. 권장되는 횟수만큼 작업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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